A Review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업체만 피하면 됩니다.

하지만, 대출처럼 남의 돈을 빌려 쓰는 것이 아니고 자기 휴대폰의 소액결제 한도를 미리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노출될 필요가 거의 없고, 전화/카톡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하여 즉시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 있다는 장점(차이점)이 있습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현금화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만 더 비싸게 거래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맞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지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시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결론 : 휴대폰 소액 대출 보다는 소액결제 현금화하는 방법을 고려해보세요.

하지만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자신의 여건에 맞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요금도 미납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각각의 통신사 및 결제를 진행하였던

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